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쿠쿠티비 최신주소 무료 TV드라마, 최신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쿠쿠티비::QooQooTV-드라마,예능,TV,한국영화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요즘에는 젊은층에서 tv드라마, 영화를 챙겨보지 않기 때문에 쿠쿠티비와 같은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보고싶은 드라마나 영화를 따로 챙겨보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쿠쿠티비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놓친 tv드라마와 영화 다시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 쿠쿠티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

[목차] 쿠쿠티비 접속 주소, 쿠쿠티비 소개, 쿠쿠티비 시청방법

1. 쿠쿠티비 최신 접속 주소 

쿠쿠티비 상시 접속 주소 : https://iqooqootv.org

쿠쿠티비 주소 최신 변경 주소 : q67.iqooqootv.org/ (마지막 업데이트 : 2021년 01월 30일) 

 

 

 

쿠쿠티비는 티비 드라마나 영화 등과 같은 동영상 자료를 링크를 통해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

쿠쿠티비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카테고리는 "방영중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한국영화, 최신미드, 종영드라마, 초고화질, 애니" 등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의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쿠쿠티비는 보고싶은 티비 프로그램을 놓치더라도 최신 영상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제한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공중파 KBS, MBC, SBS, JTBC등과 같은 방송사의 최신영상도 쿠쿠티비에서는 넷플릭스보다 훨씬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2. 쿠쿠티비 소개 

쿠쿠티비에는 안타깝게도 모바일 어플은 따로 없기 때문에 핸드폰에 깔려있는 기본 브라우져를 이용해서 쿠쿠티비 영상 스트리밍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다른 어플을 통해서 티비/드라마/오락/에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지만 너무 느린 로딩속도와 제한적인 서비스 때문에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는 서비스입니다. 차라리 다운로드를 해서 보는 것이 화질면이나 속도 면에서 더 좋습니다. 

 

쿠쿠티비에서 제공하는 영상은 영상자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영상이 올라와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저작권 문제에서 피해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쿠쿠티비가 영상을 직접 제공하는 것이 아니기에 해당 링크가 사용불가가 되면 다른 사이트에서 링크를 새로 차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는 하단 공지를 통해서 1. 링크된 모든 동영상은 쿠쿠티비(푹티비)와는 어떠한 연관도 없으며 2. 각 도영상제공자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까 언급했던 것 처럼 링크가 사용불가해지면 다른 링크를 찾아야합니다. 

 

 

 

 

쿠쿠티비는 그 특성상 주소가 자주 바뀌는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상시접속 주소를 이용하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는 있지만 가끔은 이 쿠쿠티비 상시주소 역시 바뀌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쿠쿠티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주소 변경을 확인하거나 쿠쿠티비 텔레그램채널을 통해서 소식을 받아보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

 

3. 쿠쿠티비 시청방법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

쿠쿠티비의 시청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카테고리별로 자신이 보고싶은 영상이 잘 나누어져 있고 또한 최신 방영 순서대로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보고자하는 영상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됩니다. 

 

또한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옛날 영상을 쿠쿠티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

영상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위의 이미지처럼 다양한 링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링크별로 재생이 되는 링크도 있고 또한 무료서비스인 특성상 광고가 조금 많은 단점이 있지만 비교적 빠르고 고화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번엔 더 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들에 대해서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