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최신주소(TV드라마, 최신영화)

티비나무 드라마 재방송, 최신영화 다시보기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드라마 재방송을 보거나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 중에 오늘 tv드라마, 최신영화를 다시보는 사이트로 티비나무라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전에 쿠쿠티비를 이용하여 tv드라마, 최신영화를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티비나무를 이용하여 시청하고 싶은 드라마나 영화를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링크를 활용하시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목차] 티비나무 소개, 티비나무최신주소, 티비나무 시청방법 

 

티비나무 소개

 

티비나무라는 사이트 역시 tv드라마나 영화 등과 같은 동영상 자료를 게시된 링크를 통해서 관람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티비나무 콘텐츠 

티비나무가 제공하는 콘텐츠에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뉴스/스포츠, 영화, 성인, 실시간tv, 애니 등의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방영이 된 영상을 제외하고도 실시간으로 나오고 있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니 굳이 티비가 없어도 내가 원하는 최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왓챠나 넷플릭스 등은 자가 홈페이지에서 제작하는 영상이나 다양한 영화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kbs, mbc, sbs, jtbc와 같은 공중파에서 방영한 최신영상은 생각보다는 빠르게 제공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빠르게 이런 종류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티비나무 드라마 카테고리 

tv나무 드라마 탭에 들어가니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여신강림이 업데이트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그 외에도 너무나 많은 드라마 재방송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밤이 새도록 드라마를 보아도 다 못 볼 것 같습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여신강림 이외에도 허쉬, 누가 뭐래도, 찬란한 내 인생, 불새2020, 바람피면 죽는다, 비밀의 남자, 나를 사랑한 스파이등 다양한 종류의 드라마가 지금 업데이트 되었네요 

 

드라마를 보는 방법은 우측 상단에서 회차를 선택하여, 보고 싶은 회차의 드라마 링크로 들어가서 감상하면 됩니다. 

 

 

무료 드라마 재방송 

티비나무 다시보기 예능 오락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예능 좋아하시나요?, 유튜브의 등장으로 예전보다는 인기가 떨어진 것 같긴 하지만, 여전히 예능은 저녁밥을 먹으면서 보기에 좋은 컨텐츠 인 것 같습니다. 저도 혼밥할 때 핸드폰으로 자주 틀어놓고 보는데요, 티비나무의 예능 탭에서는 트로트의 민족, 나야나, 우리 이혼했어요, 신서유기8, 감성캠핑, 미스트롯2등 정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사,교양,뉴스,스포츠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요즘에 손흥민 선수가 epl 토트넘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또한 시사프로그램에서는 궁금한 이야기 y에 유튜버 다정한 부부가 등장하는 등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을 티비나무에서는 한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방송사의 뉴스에서부터 그것이 알고싶다, 생생정보통, 영재발굴단, pd수첩에 이르기까지 다큐멘터리도 가리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티비나무 사용법, 최신주소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2021.01.22)

현재 티비나무의 주소는 상단의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갈 수 있는 링크가 주어집니다. 

아니면 구글에 티비나무를 검색하면 상단에 뜨는 것이 최신 주소임으로 그렇게 찾아들어가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티비나무는 그 사이트 특성상 자주 주소가 바뀌는 경향이 있는데, 티비나무는 특이하게 트위터나 텔레그램을 통한 것이 아닌 다른 korlinks라는 사이트에 티비나무의 최신 주소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KORLINKS 주소 https://www.korlinks.xyz/tv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에서 티비나무 현재주소라는 창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곳에 주소가 업데이트된 날짜와 바로가기 아이콘이 있고 티비나무 이외의 다양한 사이트의 주소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경우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티비나무 시청법 

티비나무는 초기화면에서도 카테고리별로 가장 최근 영상을 보여주고 있고 또한 상단에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원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인 미생역시 현재기준 2화까지 나와 있습니다. 보고자 하는 회차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영상이 뜨는 창 아래에 다양한 영상링크가 제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들 중에서 가장 빠르고 화질이 좋은 링크를 선택하여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더 좋은 사이트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