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링크, 최신주소(tv드라마, 최신영화)

다나와티비 tv드라마, 최신영화, 예능 다시보기 링크, 최신주소 

다나와티비는 앞서 소개한 티비나무 쿠쿠티비, 마루티비, 홍무비와 같은 스트리밍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일전에 적어드렸던 것 처럼 오늘도 다나와티비에서 보고자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는 방법과 주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다나와티비 소개, 다나와티비 주소,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방법

 

 

다나와티비 소개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다나와티비는 여타 사이트와 비슷한 구성을 가진 스트리밍 다시보기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제일 먼저 들어가 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의 구성은 매우 심플한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구성은 아닙니다.(물론 광고가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다나와티비를 보면서 의아했던 점은 첫페이지 상단에 현재 제공하고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가 메인이 아닌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제일 인기 있는 영상들을 카테고리별로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점이 도움이 되는 서비스임은 분명하지만, 다시보기를 목적으로 들어오신 분들에게는 조금 필요치 않은 서비스가 아닌가 합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그래도 조금 밑으로 내려가면 카테고리별로 최신 자료를 보여주어, 쉽게 지금 올라온 영상들을 바로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최신주소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다나와티비의 현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l22.leadership14.net/

허나 다나와티비는 그 특성상 주소가 자주 변화하는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그게 하루나 이틀 사이에 바뀌는 것이 아니라 제가 매일매일 확인해서 최신 주소를 업데이트 해드리긴 하겠지만 혹여나 제가 소개해드린 주소가 이용 불가하다면 korlinks라는 곳에서 많은 사이트의 최신 주소를 제공해고 주고 있으니 필요하신 경우에 여기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방법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다나와티비로 다시보기하는 방식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보통 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에는 그 제목을 검색창에 검색하여 최신화를 보면 되지만, 가끔은 보고자하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다나와티비에서는 요일별로 방영되는 방송을 표로 만들어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클릭하면 그 프로그램이 모여 있는 탭을 보여줍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오늘 포스팅에서는 런닝맨을 가지고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가장 최신화인 12월 6일에 방영했던 런닝맨 회차가 예능 탭에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해당 탭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런닝맨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다나와티비에서 제공하는 다시보기 링크가 주르륵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주소

그 중 한 링크를 클릭하여 시청하시면 되는데, 여기서 장점은, 다른 사이트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한 두세번 다른 탭으로 넘어가 광고를 시청하게 만들어져 있는데, 이 다나와티비는 깔끔하게 재생만 되어서 시청하는데 매우 편했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